2021년 02월 03일 언약의 여정의 주역이 되라!(사도행전 1:1~8)

by 안젤라 posted Feb 03,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2021년 2월 3일 수요일
언약의 여정의 주역이 되라!(사도행전 1:1~8)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8)

♬505장 온 세상 위하여(통일 268)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l/AXRr525uuYFIbZYsO0U70oVvpIL7SmDZGI8/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QNmdDeylpyU

전도와 선교를 알지 못하면 후대는 멸망할 수밖에 없습니다. 복음을 놓친 시대마다 재앙이 임했지만, Remnant가 일어나 선교를 했습니다. 이러한 역사는 지금도 반복되고 있습니다. 성삼위 하나님이 함께 하시고, 하나님 자녀의 신분과 권세를 가진 선교사가 일어나 올바른 언약을 붙잡아야 합니다. 우리가 붙잡을 올바른 언약은 무엇일까요?

1. 절대 언약을 가지고 절대 여정을 가는 선교사
절대 언약을 가진 자는 여호와의 눈이 머무시는 곳에 제한된 집중을 합니다. 성경의 Remnant들 역시 하나님의 절대 언약을 가지고, 여호와의 숨은 응답이 모이는 곳으로 절대 여정을 갔습니다. 하나님은 이 여정을 도울 숨은 중직자도 세우셨습니다. 이것이 하나님이 예비하신 최고의 축복이었습니다.

2. 절대 목표
하나님은 절대 목표를 위해 하나님의 능력과 기적을 베푸십니다. 바로 Remnant 운동입니다. 절대 언약을 붙잡고 절대 여정을 가는 선교사는 이 일에 생을 걸어야 합니다. 하나님은 이 목표(신6:4~9, 사60:1~22, 행17:1, 18:4, 19:8)를 향해 가는 자를 말씀으로 인도하시고, 말씀을 성취하실 것입니다.

24시 기도로 하나님의 절대 언약, 절대 여정, 절대 목표를 누릴 수 있습니다. 그때 아무도 막을 수 없는 25시 역사가 옵니다. 이 증거를 가지고 하나님이 원하시는 영원한 작품, 후대를 남기는 일을 위해 하나님은 나를 선교사로 부르셨습니다.

[언약 기도] 하나님의 절대 언약을 붙잡고 절대 여정으로 부르심에 감사합니다. 나와 우리를 Remnant를 남기는 일의 주역으로 사용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성구암송] 누가복음 10:19 [성경읽기] 이사야 40~43장

제24차 세계선교대회 1강 / 2020.7.23.

[깊은 질문]
Q. 최고의 만남?

여호와의 모든 시선이 향한 곳에서
여호와의 숨은 응답이 모이는 곳을
볼 수 있다.

꼭 붙잡아야 한다.
절대 언약을 가지고 절대 여정을 가면
하나님이 숨겨놓은 모든 응답을 모으는
중직자를 세우신다.

언약만 제대로 붙잡고 기다리면 된다.
억지로, 강제로 할 필요는 없다.

이것이 성경에서 가장 중요한 약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