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조회 수 41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전도자의 24시 “복음 누리는 언약 기도"

02 매일 적용할 나의 신앙고백 기도

 

살아계신 하나님 아버지 참 감사합니다.

이 시간도 그리스도 언약잡고 복음 누리는 기도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습니다.

그리스도는 내 인생 모든 문제의 해답이시며 내 삶의 주인이심을 믿습니다.

지금 이 시간 기도하는 나에게 주의 성령으로 충만하게 역사하여 주옵소서.

1) 예수님은 하나님 만나는 길 되신 참 선지자 그리스도 믿습니다. (요14:6)

하나님을 떠나 세상 가운데 빠져 고통하며 방황하던 나에게 하나님 만나는 길을 열어 주심으로 하나님을 만나 하나님과 교제하며 하나님 자녀의 축복 누리며 살게 하신 것을 감사합니다.

2) 예수님은 죄와 저주에서 해방하신 참 제사장 되신 그리스도를 믿습니다. (롬8:2)

하나님 떠난 원죄로 인하여 이유없는 고통과 죄의 저주 아래 살고 있던 나에게 찾아오시어 나의 과거, 현재, 미래의 모든 죄와 허물을 용서하시고 죄의 저주와 형벌에서 해방하사 참된 자유와 기쁨을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3) 예수님은 사탄의 세력을 멸하신 참된 왕 그리스도이심을 믿습니다. (요일3:8)

단 한번의 인생이 마귀에게 속아 마귀의 종노릇하며 영적으로 정신적으로 시달리며 살아야 하는 나를 위해 그리스도께서 마귀의 일을 멸하시고 그리스도 이름의 권세로 마귀와 영적싸움하여 승리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 자녀된 신분과 권세 누리며 문제 속에서도 믿음으로 승리하게 하옵소서.

내 인생 모든 문제 해답되신 그리스도께서 나의 문제에 주인 되시고 길이 되셔서 다스리시며 인도하여 주옵소서,

나의 문제에 매이지 않고 하나님이 주시는 참 평안으로 자유하게 하시며 믿음으로 승리하게 하옵소서,

나의 문제를 통하여 가문과 나의 체질 속에 뿌리내린 영적문제를 깨닫게 하시고 저주의 세력이 완전히 끊어져 축복의 발판이 되게 하옵소서.

나의 마음과 생각을 잡고 불신앙하게 하며 나의 문제의 배후에 역사하는 사탄의 세력은 지금 이 시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결박 받고 떠나갈지어다.

하나님 자녀의 기도를 반드시 응답하시며 성령으로 역사하실 줄 믿습니다.

이 모든 말씀을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